일일 회고

[일일 회고] 2021. 10. 25

nahee 2021. 10. 25. 22:00

  하루 동안 경험했던 사실

  • 현대카드 초스피드 한도 상향 프로세스

 

신용도는 카드 사용한도를 꽉꽉 채워 사용하는 것보다 한도의 30프로만 지출하는 것이 높은 신용등급 유지에 유리하다고 들었다.
별생각 없었는데 1이라고 답장만 하면 바로 상향이라는 안내를 받고 실행.

 



 

  • 르뷰 회원 가입하다 중도포기

르뷰 앱 회원가입 화면(아.. 현기증..)

 

  이에 대한 나의 느낌

  • 현대카드: 숫자 1만 입력하면 바로 한도 상향. 정말 간편하다.
  • 르뷰: 아이폰 계정으로 가입 시도 후 입력해야 될 수많은 폼 때문에 가입 포기에 이르렀다.. 😅
           (이렇게나 많은 개인정보가 가입 초기에 과연 꼭 필요한 것인가??)


  여기서 배운점

  • 사용하기 쉽게 최대한 간편하게 설계하여 고객의 참여를 높이자👍🏼
  • 너무 많은 정보를 초기에 요구하는 것은 고객의 이탈을 부른다.



*

미래 행동계획과
피드백 항목은 제거했다.

행동계획 자체가 나에게 강박으로 다가와 더 하기 싫어지는 느낌이 많이 들어서,
반드시 무엇을 실행해야 된다는 강박에서 벗어나
매일매일 기록하는 것에 대한 의의를 두기로.

'일일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 회고] 2021. 10. 27  (0) 2021.10.27
[일일 회고] 2021. 10. 26  (0) 2021.10.26
[일일 회고] 2021. 10. 22  (0) 2021.10.22
[일일 회고] 2021. 10. 21  (0) 2021.10.21
[일일 회고] 2021. 10. 20  (0) 2021.1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