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기획 사례 링크 :
좋은 기획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
- 편의점 씨유(CU)가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 39일 만에 1억 조회수를 돌파
- 덕분에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의 월간 조회수는 28.6배, 구독자는 6만 2천명 증가
- CU 관계자는 이에 따른 순수 광고 효과만 33억원 이상으로 평가 된다고 전함.
- 새롭고 실험적인 포맷과 공감 가는 내용을 통해 자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끌어낸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사례(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
[관련기사]
https://www.businessplus.kr/news/articleView.html?idxno=36173
CU, 숏폼 '편의점 고인물' 1억뷰 돌파 - 비즈니스플러스
CU가 자사의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지금까지 편의점 고인물
www.businessplus.kr
CU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 조회수 1억 돌파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U는 자체 제작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편의점 고인물은 CU가 지난달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
newspim.com
CU, 숏폼 '편의점 고인물' 1억뷰 돌파 - 비즈니스플러스
CU가 자사의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지금까지 편의점 고인물
www.businessplus.kr
https://maily.so/munhwa.cvs/posts/a6aa8d8c
[🌽콘.스.프] 숏폼으로 1억뷰, 요즘 편의점 마케팅
8월 2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maily.so
반응형
'오늘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획스터디] 미션 4. 좋아보이는 '상품' 기획 찾기 (0) | 2023.02.28 |
---|---|
[기획스터디] 미션 3. 좋아보이는 '행사' 기획 찾기 (2) | 2023.02.21 |
[기획스터디] 미션 1. 좋아보이는 브랜딩 기획 찾기(롱블랙) (0) | 2023.02.08 |
[기획스터디] 기획 스터디 캠프 6기 시작(feat.미션캠프) (0) | 2023.02.08 |
[Acrobat] 어도비 아크로밧 에러 (0) | 2023.0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