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인사이트

[기획스터디] 미션 2. 좋아보이는 '콘텐츠' 기획 찾기

nahee 2023. 2. 15. 17:59

좋은 기획 사례 링크 :

https://youtu.be/av6h-ZCNKbs

 

좋은 기획이라고 생각하는 이유 :

  • 편의점 씨유(CU)가 제작한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 39일 만에 1억 조회수를 돌파
  • 덕분에 유튜브 채널 '씨유튜브'의 월간 조회수는 28.6배, 구독자는 6만 2천명 증가
  • CU 관계자는 이에 따른 순수 광고 효과만 33억원 이상으로 평가 된다고 전함.
  • 새롭고 실험적인 포맷과 공감 가는 내용을 통해 자발적인 고객 반응을 이끌어낸 콘텐츠 마케팅의 성공 사례(연정욱 BGF리테일 마케팅실장)

 

[관련기사]

https://www.businessplus.kr/news/articleView.html?idxno=36173 

 

CU, 숏폼 '편의점 고인물' 1억뷰 돌파 - 비즈니스플러스

CU가 자사의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지금까지 편의점 고인물

www.businessplus.kr

CU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 조회수 1억 돌파

 

CU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 조회수 1억 돌파

[서울=뉴스핌] 전미옥 기자 = CU는 자체 제작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편의점 고인물은 CU가 지난달 종합 콘텐츠 스튜디오 플레

newspim.com

CU, 숏폼 '편의점 고인물' 1억뷰 돌파

 

CU, 숏폼 '편의점 고인물' 1억뷰 돌파 - 비즈니스플러스

CU가 자사의 숏폼 드라마 \'편의점 고인물\'이 방영된 지 39일 만에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국내에서 단일 브랜디드 영상 콘텐츠로 1억뷰를 달성한 것은 지금까지 편의점 고인물

www.businessplus.kr

https://maily.so/munhwa.cvs/posts/a6aa8d8c

 

[🌽콘.스.프] 숏폼으로 1억뷰, 요즘 편의점 마케팅

8월 2주차 신선한 문화 콘텐츠 이슈/뉴스들!

maily.s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