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회고

[일일 회고] 2022. 02. 03

nahee 2022. 2. 3. 21:05

  하루 동안 경험했던 사실


 
 이에 대한 나의 느낌

  • 요즘 회사를 다니면서 느끼는 감정이. 워라밸은 좋으나 성장하는 느낌이 덜해서 이직을 해야 하나 고민이 된다.
  • 그러던 찰나에 해당 영상을 보고 조금은 생각 정리가 되는 것 같다.
  • 회사에 비전을 기대하지 마라 비전은 내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나의 비전과 회사의 비전이 같기를 바라지 마라.
  • 회사에서 성장하는 기분이 들지 않는다면 바깥세상, 커뮤니티 가입 및 활동을 통해 성장의 기회를 엿보자.

  • 사용자는 3초만에 해당 사이트에 머무를지 추가 행동을 이어갈지 떠날지를 결정한다.
    즉, 랜딩페이지는 3초 안에 사용자를 설득시켜야 한다.

    랜딩페이지 설계 시 체크사항
    - 이 회사/브랜드는 자신을 잘 소개하고 있는가?
    - 이곳은 신뢰할 만한 곳인가?
    - 어떤 세부상품/서비스를 팔고 있나?
    - 다음 행동을 유도하고 있나?(CTA가 명확한가?)


설 연휴 동안 회고를 하나도 작성하지 않아서 반성중...

미라클 모닝은 16일 차에 접어들었다. 언제 200일을 채우지 @_@

 

'일일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 회고] 2022. 02. 06  (0) 2022.02.06
[일일 회고] 2022. 02. 04  (0) 2022.02.04
[일일 회고] 2022. 01. 27  (0) 2022.01.27
[일일 회고] 2022. 01. 26  (0) 2022.01.26
[일일 회고] 2022. 01. 25  (0) 2022.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