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동안 경험했던 사실
- 새벽 기상
- 스픽 20분
새벽 운동 실패- 1일 1퍼블리(실전 사례로 보는 페르소나 설정 A to Z)
- [웹리뷰] 사수 없는 디자이너를 위한 디자인 공부 해외 사이트 포스팅
여기서 배운 점
- 고객 페르소나: 하나의 가설
설정된 고객 페르소나는 시장 검증을 거치고, 가설과 검증의 반복을 통해 페르소나가 실제 우리 고객의 모습에 점차 가까워진다. - 고객 페르소나 설정
✅ 제품/서비스 준비&시장조사 → 테스트 및 검증 → 고객 반응 조사 → 선택과 집중 → 수정과 개선 - 처음부터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는 없다.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한의 기능을 갖춘 제품/서비스를 준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개선할 점
- UX/UI 뜯어보기, 오늘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에 글을 더 채워나가자
- 아침에 새벽 운동 가지 않은 나.. 목요일은 유독 더 피곤하다.
왜 못하게 되었는가?
- 어제 11시에 잤다.
- 오늘 이렇게 피곤할 거 예상 못했니..? 10시에 자란 말이다.. 🦹♂️ (나에게 하는 쓴소리..)
미래 행동 계획
- 회고는 기본이요, 한 달에 최소 2개 글 이상 포스팅하기.
반응형
'일일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 회고] 2022. 02. 15 (0) | 2022.02.15 |
---|---|
[일일 회고] 2022. 02. 14 (0) | 2022.02.14 |
[일일 회고] 2022. 02. 09 (0) | 2022.02.09 |
[일일 회고] 2022. 02. 08 (0) | 2022.02.08 |
[일일 회고] 2022. 02. 07 (0) | 2022.0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