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일 회고

[일일 회고] 2022. 02. 10

nahee 2022. 2. 10. 21:06

  하루 동안 경험했던 사실

 

  여기서 배운 점

  • 고객 페르소나: 하나의 가설
    설정된 고객 페르소나는 시장 검증을 거치고, 가설과 검증의 반복을 통해 페르소나가 실제 우리 고객의 모습에 점차 가까워진다.
  • 고객 페르소나 설정
    ✅ 제품/서비스 준비&시장조사 → 테스트 및 검증 → 고객 반응 조사 → 선택과 집중 → 수정과 개선
  • 처음부터 완벽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필요는 없다. 
    MVP(Minimum Viable Product), 최소한의 기능을 갖춘 제품/서비스를 준비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개선할 점

  • UX/UI 뜯어보기, 오늘의 인사이트 카테고리에 글을 더 채워나가자
  • 아침에 새벽 운동 가지 않은 나.. 목요일은 유독 더 피곤하다.
    왜 못하게 되었는가?
    - 어제 11시에 잤다.
    - 오늘 이렇게 피곤할 거 예상 못했니..? 10시에 자란 말이다.. 🦹‍♂️ (나에게 하는 쓴소리..)

 

  미래 행동 계획

  • 회고는 기본이요, 한 달에 최소 2개 글 이상 포스팅하기.

 

반응형

'일일 회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일 회고] 2022. 02. 15  (0) 2022.02.15
[일일 회고] 2022. 02. 14  (0) 2022.02.14
[일일 회고] 2022. 02. 09  (0) 2022.02.09
[일일 회고] 2022. 02. 08  (0) 2022.02.08
[일일 회고] 2022. 02. 07  (0) 2022.02.07